Quantcast

‘듀얼’ 양세종, 1인 2역…‘오디션 현장 뒷 이야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듀얼'에서 1인 2역의 ‘성훈&성준’역을 맡은 양세종의 캐스팅 뒷 이야기가 영상으로 공개됐다.
 
오는 6월 3일(토) 터널 후속으로 방송될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OCN ‘듀얼’(연출 이종재, 극본 김윤주)의 주인공 양세종의 오디션 영상이 공개됐다. ‘사임당’,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서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양세종은 ‘듀얼’에서 복제인간 ‘성준&성훈’이라는 1인 2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양세종은 시종일관 진지한 태도로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오디션을 시작하기에 앞서 양세종은 “굉장히 떨린다”며 설레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오디션을 시작하자 연기에 몰입하기 어려운 사무공간임에도 불구, 마치 카메라가 돌아가는 현장처럼 온몸을 이용한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짧은 시간동안 선보인 연기 이후 감정에 몰입한 나머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제작진의 눈도장을 찍었다.
 

‘듀얼’ 양세종 / OCN ‘듀얼’
‘듀얼’ 양세종 / OCN ‘듀얼’
 
양세종은 오디션이 끝난 후 “오디션 합격 불합격을 떠나 과연 이 연기를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밀려왔다. 하지만 그럴수록 더 많은 대본들을 살펴보고 할 수 있는 모든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강한 각오를 드러냈다. 과연 양세종이 기억을 잃은 용의자 '성준'과 그에게 누명을 씌운 복제인간 '성훈' 역을 어떤 식으로 표현할지 1인 2역 연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는 6월 3일(토) 첫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드라마 ‘듀얼’은 선과 악으로 나뉜 두 명의 복제인간과 딸을 납치당한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흡입력 넘치는 카리스마를 가진 배우 정재영과 팔색조 매력을 소유한 실력파 배우 김정은, 떠오르는 신예 양세종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방송 전부터 ‘듀얼’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