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벽한 아내’ 고소영, ‘강인한’ 어머니의 ‘처절한’ 모성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처절한 모성애를 보여준 배우 고소영의 감정연기가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난 방송에서 고소영은 눈앞에서 아이들을 볼 수 없게 되자 애끓는 엄마의 모성애를 드러내며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미(임세미 분)를 살인한 용의자로 경찰서에 붙잡히자 정희(윤상현 분)는 아이들을 데려갔다.
재복은 자신과 양육권 다툼을 하고 있지만 아이들을 무작정 데려갈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기에 충격을 받았다. 자신이 없는 틈을 타 정희(윤상현 분)가 수를 쓰자 배신 당한 충격과 분노, 진작 알아차리지 못한 죄책감 등 복잡한 심경을 고소영은 완벽히 표현했다.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아내’ 방송캡처
‘완벽한 아내’ 고소영 / KBS2 ‘완벽한아내’ 방송캡처
 
심재복에게 아이들의 존재는 그 어떤 것보다 남다르다. 일에 있어서 누구보다 꼼꼼하고 완벽한 재복이지만, 자식의 교육에 있어서는 한없이 예민하고 냉정하다.
 
아이들이 이혼 사실을 아는 것도 두려웠고, 그로 인해 아이들이 엇나갈까 봐 바르게 가르치는 엄마였기 때문에 아이들을 볼 수 없게 되자 오열했다.
 
실제 두 아이의 엄마인 고소영은 ‘완벽한 아내’에 진심 어린 모성애를 녹여내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은희의 계략에 정신병원에 갇힌 재복은 병원 탈출을 감행한다. 무사히 병원을 탈출해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완벽한 아내'는 밤 10시에 18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