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민아, 기부 캠페인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김우빈이 반한 신민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신민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5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배우 신민아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핸드백 판매 수익금 일부를 여성 화상 환자에게 기부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위해 진행된 이번 촬영의 비하인드 컷 속 신민아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과즙미 터지는 상큼한 미소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부터 프로페셔널 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절정의 러블리 그 자체라는 평.
 
신민아의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신민아는 스팽글 패치가 돋보이는 패브릭 소재의 에코백부터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토트백까지 다양한 핸드백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가감 없이 연출했다. 또한 자신의 사인이 프린트 된 기부 파우치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미모만큼 아름다운 마음씨를 드러내기도 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는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틈틈이 촬영 컷을 확인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여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민아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My Bag, My Donation’은 오는 5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신민아의 사인이 프린트된 기부 파우치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