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기문란’ 공효진·엑소 세훈·빅뱅 대성·최민용, 4월 태어난 스타 중 대박 사주 주인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비틈TV의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에서 4월에 태어난 스타 중 대박 사주의 주인공을 공개한다.
 
웹 예능 ‘10PM 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은 지난 방송에서 복을 부르는 점에 대한 관상풀이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데 이어 25일 방송에서 조규문 철학박사와 함께 역학의 꽃 사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조규문 철학박사는 이번 방송에서 4월에 태어난 연예계 스타 중 대박 사주를 타고난 주인공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후보군으로는 공효진, 엑소 세훈, 빅뱅 대성, 최민용 등이 올라 과연 누가 타고난 대박 사주를 가진 스타 1위로 뽑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풍-주호민의 ‘풍기문란’ / 비틈TV, 각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김풍-주호민의 ‘풍기문란’ / 비틈TV, 각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
 
또한 웹툰작가 김풍과 주호민의 생년월일시를 통해 전체적인 사주와 길흉화복을 전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찍어 보내온 사진으로 관상을 보고 즉석에서 사주를 풀이한다.
 
한편 생각을 비트는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의 ‘10PM 시즌3-김풍의 풍기문란’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