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송민호,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 표현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가수는 물론, 예능 대세로 떠오른 송민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위너(WINNER) 송민호의 스타&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 화보가 화제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위너의 송민호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그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위너(WINNER) 송민호 / 인스타일
 
지난 달, 화제를 모았던 ‘신서유기3’의 ‘송모지리’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뽐낸 그는 모델도 잘 입기 힘든 와이드 팬츠와 화려한 패턴 셔츠를 멋진 보디 프로포션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성공적인 이번 위너 앨범에 대해 “위너는 데뷔 때부터 정말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았어요. 그러다 보니 작은 부딪힘에도 휘청거렸고 약해졌어요. 상처받기 싫어서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를 아예 하지 않았어요. 자신이 없었다기보다는, 알게 모르게 겁이 많아진 것 같아요” 라며 성장통을 겪은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이번 앨범 활동 끝내고 올해 안에 위너 활동을 한 번 더 하고 싶어요. 이왕이면 제 솔로 앨범도요” 라며 음악과 위너에 대한 끝없는 욕심을 밝혔다. 언젠가 친구들과 ‘꽃보다 청춘’ 을 찍고 싶다는 그의 화보 및 인터뷰는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 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