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재윤, FNC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빛나는 의리’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조재윤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조재윤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재윤과 앞으로도 동행을 이어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조재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그의 잠재력과 재능이 마음껏 발휘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재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재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003년 영화 ‘영어 완전 정복’으로 데뷔한 조재윤은 그동안 코미디, 범죄, 드라마,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선 굵은 연기를 펼치며 ‘신 스틸러’의 대표주자다운 활약을 펼쳐 왔다.
 
특히 지난해 조재윤은 KBS2 ‘태양의 후예’를 통해 국민밉상으로 등극하며 존재감을 뽐내는데 이어 올해 상반기 SBS ‘피고인’과 영화 ‘프리즌’으로 연속 흥행에 성공해 대중들로부터 ‘신 강탈러’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조재윤은 영화 ‘아버지의 전쟁’, ‘범죄도시’, ‘구해줘’까지 3편의 차기작을 확정하며 당분간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FNC는 음반 및 공연 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서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