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귓속말’ 이보영-권율-박세영-이상윤, 키맨 김뢰하 잡기위해 고분군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귓속말’ 이보영, 권율, 박세영, 이상윤이 김뢰하를 설득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SBS ‘귓속말’ 백상구(김뢰하 분)와 만남을 지시하는 강정일(권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정일은 낚시터 살인 사건에 대한 법적 책임을 피하기 위해선 백상구의 증언이 필요했다. 즉각 백상구를 찾아간 강정일은 “최근 하고 있는 건설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추가 융자를 알아보겠다고 제시했다.
 
이때 최수연(박세영 분) 쪽에서도 백상구와 손을 잡기 위한 작업이 개시됐다. “융자 우리도 알아봐 줄 테니까 얼마냐고 제시했다” 최수연은 강정일이 이미 백상구 설득에 들어간 사실을 파악하고 더 높은 액수의 융자를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귓속말’ / SBS ‘귓속말’ 방송캡쳐
‘귓속말’ / SBS ‘귓속말’ 방송캡쳐
 
이들뿐 아니라 신영주(이보영 분)까지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백상구와 접촉했다. 과연 세 사람에게 제안받은 백상구가 누구를 선택할지 관심이 모아졌다.
 
이어 이상윤은 박세영에 “백상구 너무 믿지마라 아마 하나라도 더 얻어 내려고 할꺼다”라며 충고했다.
 
한편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 SBS ‘귓속말’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