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귓속말’ 이상윤, 김갑수에 “이보영 건드리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귓속말’ 이상윤이 김갑수에게 이보영을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했다.
 
24일 방송된 SBS ‘귓속말’에서 신영주(이보영 분)를 지키겠다고 엄포를 놓는 이동준(이상윤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준은 강유택(김홍파 분), 최일환(김갑수 분)이 검찰과 법정에도 손을 쓸 것이라며 신영주의 무모함을 나무랐다. 하지만 신영주는 “어차피 질 싸움은 시작도 하지 않겠다? 이동준씨는 현명한 것과 겁이 많은건가”라고 지적했다.
 

‘귓속말’ / SBS ‘귓속말’ 방송캡쳐
‘귓속말’ / SBS ‘귓속말’ 방송캡쳐
 
두 사람의 설전이 오가는 가운데, 태백으로 들이닥친 경찰들은 신영주를 체포하려고 했다. 이일의 배후에 최일환이 있음을 눈치 챈 이동준은 영장을 보여달라며 그 전까지는 신영주를 데려갈 수 없다고 시간을 끌었다. “확인 될때까지 차 한잔 드려”라고 말하며 최일환을 찾아갔다.
 
한편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 SBS ‘귓속말’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