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 날로 더해지는 부모의 맞선 제안과 결혼 압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어제(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 16회에선 류수영(차정환 역)이 처한 상황을 통해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과 고민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차정환(류수영 분)은 엄마 오복녀(송옥숙 분)와의 점심약속을 위해 식당을 찾았으나 사실 이는 그녀가 만든 맞선 자리였던 것. 연인 변혜영(이유리 분) 생각에 마음이 불편한 그는 상대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밝혀 정중하게 자리를 빠져나왔고 이 소식은 곧장 오복녀에게 전해졌다. 
 
그동안 부모의 선 자리 제안과 집에 남은 여자 친구의 흔적 등 몇 차례의 고비를 무사히 넘겨왔던 차정환이지만 이제는 더 이상 빠져나갈 수 없는 터. 결국 그는 신경 쓰이는 사람이 있지만 결혼을 생각할 단계는 아니라고 밝히며 간신히 순간을 무마했다.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 / KBS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류수영 / KBS ‘아버지가 이상해’
 
30대 후반인 아들에게 “이제 아무나 막 만나도 될 그런 나이가 아니란 말이야,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라며 결혼에 압박을 가하는 오복녀를 통해 주위에서도 볼 수 있을 법한 부모와 자녀의 모습을 드라마 속에 리얼하게 담아냈다는 평. 또한 이런 상황에서 아들과 만나는 여자가 변혜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녀가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현재 오피스텔에서 함께 살고 있는 차정환과 변혜영 커플의 미래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남의 집 가장은 빼오는 게 아니다, 결혼이 국민의 의무는 아니다”라고 주장하는 등 변혜영에게 결혼은 우선순위가 아니었기 때문.
 
부모의 결혼 압박이 점차 커지고 있는 차정환과 결혼이라는 제도 자체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변혜영이 향후 어떻게 입장 대립하게 될지 눈여겨 봐야할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처럼 ‘아버지가 이상해’는 따뜻한 가족애를 일깨워주는 메시지 이외에도 차정환, 변혜영 커플과 변준영(민진웅 분)과 김유주(이미도 분)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서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겪는 현실적인 문제와 고민 등에 대해 섬세하게 짚어주고 있다.
 
한편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안방을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