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진경-정호연, 우월한 친자매 케미 발산…‘근황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진경이 정호연과의 친자매 같은 케미를 뽐냈다.
 
24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여행 중인 김진경의 사진과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낸 정호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한 옷차림을 하고 완벽한 비율을 뽐내고 있는 김진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진경은 최근 KBS2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의 촬영을 마치고 여행을 하며 잠깐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다.
 

정호연-김진경 / 에스팀ENT
정호연-김진경 / 에스팀ENT
 
이어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정호연의 사진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평소 절친이라 소문난 정호연, 김진경이 오랜만에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된 것. 친자매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서로 마주 보고 앉아 여유롭게 블록 장난감을 맞추는 정호연, 김진경의 사진도 함께 공개되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정호연은 지난해 뉴욕 패션 위크를 통해 데뷔 후 이번 ‘2017 F/W 파리 패션 위크’ 루이비통 쇼에 월드 익스클루시브로 오르며 톱모델의 역량을 아낌없이 펼치고 있다.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의 눈길을 모은 김진경은 최근 KBS2 드라마 ‘안단테’에서 김봄역에 캐스팅되어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다.
 
한편, 글로벌 톱 모델을 향해 가고 있는 정호연과 연기에 도전하는 김진경의 앞으로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