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김희철과 스타크래프트 대결, 과연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김희철과의 스타크래프트 대결에서 승리를 거둬 화제다.
 
김소혜가 MC로 활약 중인 SBS 게임쇼 '유희낙락'의 '희철이네 겜단'에서는 평일의 겜단 아지트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정식 녹화는 없었지만, 멤버들은 게임에 대한 사랑만으로 아지트에 속속히 모여들었다고 한다.
 
특히, 이날은 ‘희철이네 겜단’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소혜가 홍진호에게 스타크래프트 1:1 과외를 받기 위해 찾아와 남자 멤버들의 환호를 샀다.
 
 
SBS 게임쇼 ‘유희낙락-희철이네 겜단’ / S&P엔터테인먼트
SBS 게임쇼 ‘유희낙락-희철이네 겜단’ / S&P엔터테인먼트
 
속성 과외를 받으며 겨우 일꾼을 뽑을 수 있게 된 김소혜의 스타크래프트 첫 상대자는 바로 다름 아닌 감독 김희철.
 
한때 ‘SM엔터테인먼트 스타크래프트 대항전’ 1위에 달하던 김희철은 승리에 눈이 멀어 초보자 김소혜에게 가차 없이 도전장을 내밀어 멤버들의 야유를 샀다.
 
홍진호는 김소혜의 지원군으로 코치에 나섰으나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답답함에 혀를 찼다. 김희철은 폭풍 물량을 뽑아내며 얄미운 플레이를 보여 김소혜의 격분을 샀다.
 
누가 봐도 김희철의 승리로 돌아갈 것 같았던 게임의 방향은 정말 예상치 못한 반전 결과로 김소혜의 승리로 끝이 났다. 김소혜에 패한 김희철은 얼굴이 붉으락푸르락하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해 멤버들의 웃음을 샀다.
 
김소혜와 김희철, 홍진호와 강민의 대결은 오늘(21일) 밤 12시 5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소혜는 현재 SBS 모비딕 ‘아침연속극 시(詩)스토리’에 주연으로 출연 중이며, SBS 게임쇼 ‘유희낙락’과 EBS ‘한입토익’에 MC로, SBS ‘배성재의 텐’에서 일요 특집 DJ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