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기고, 오늘(21일) 첫 공중파 컴백 신고식…‘감각적 보컬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정기고가 오늘(2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공중파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정기고는 2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의 동명 타이틀 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무대를 공개함과 동시에 첫 공중파 컴백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앨범의 제목과 동명인 타이틀 곡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는 비 내린 새벽 거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기고 / 스타쉽 ENT
정기고 / 스타쉽 ENT
 
트렌디한 멜로디를 휘감는 정기고의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며 ‘썸’에서 들을 수 있었던 정기고만의 로맨틱한 창법이 한껏 발휘된 트랙이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의 피쳐링으로 데뷔한 후 도끼-더콰이엇-에픽하이 등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벌이며 ‘피쳐링 히트 메이커’로 불렸던 정기고는 힙합 뮤지션들이 가장 사랑하는 협업 파트너로 명성을 쌓아 왔다.
 
한편, 정기고는 오늘(2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