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다섯 남자들의 자유로운 청춘 가득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틴탑(TEENTOP)이 청춘 가득한 패셔너블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와 함께한 틴탑은 패셔너블한 매력을 화보로 나타냈다.
 
공개된 화보 속 틴탑은 아방가르드한 의상을 입고 틴탑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는 벽을 배경으로 틴탑의 ‘스웨그(swag)’를 표현해냈다.
 
 
틴탑(TEENTOP) /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틴탑(TEENTOP) /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틴탑(TEENTOP) 니엘 /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틴탑(TEENTOP) 니엘 /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틴탑(TEENTOP) 천지 / 아레나 옴므 플러스
틴탑(TEENTOP) 천지 / 아레나 옴므 플러스
 
개인화보 속 니엘은 레드 컬러의 강렬한 의상을 입은 채 또렷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천지는 빈티지한 밴드 팀의 포스터들이 붙어 있는 보드 앞에 앉아 청춘 스타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완벽히 재현해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선뜻 야외로 나가 빗 속의 촬영을 택한 틴탑은 시종일관 유쾌하게 화보 촬영에 임하며 최고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니엘, 천지, 창조, 리키, 캡은 인터뷰를 통해 틴탑이라는 이름으로 각자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를 이야기하며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 앨범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편, 멋과 흥이 넘치는 틴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 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