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 ‘고품격 心스틸러’로 임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욕’을 부르는 방송 3사의 대세 악역 배우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가 ‘고품격 심스틸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우선 방송3사 드라마 악역을 모두 맡아본 오윤아의 시선강탈 타임이 이어졌다. 현재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한류스타 이영애와 송승헌 사이에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는 까닭에 ‘글로벌 악역’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악역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면서도 남다른 악역부심을 보여줬다.
 
그녀는 “악역을 맡으면 스트레스를 받고 두려움이 있다”면서 “예쁘고 섹시하고 돋보이는 외모를 가진 여배우가 악역을 맡는다고 자부심을 가지면서 (작품에 임한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과 박수를 이끌어냈다.
 

‘라디오스타’ 출연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출연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또한 오윤아는 별명에 걸맞은 악역 연기 꿀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오윤아는 따귀를 맞는 비법과 동공 연기를 펼치며 임팩트 있는 악역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첫 따귀의 날카로운 추억을 선사했던 상대 배우인 김정태가 바로 옆에서 함께 이를 재현해 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역적’에서 조선판 사이코패스 양반 충원군 역할을 맡은 김정태와 비참한 최후를 맞은 악당 역할을 맡은 김준배 역시 악역 에피소드를 술술 풀어냈다. 김정태는 유배 장면에서 혼신의 연기를 펼친 탓에 실신했던 얘기를 하면서 조명감독이 던진 홍시에 정통으로 맞았던 얘기까지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남다른 외모로 매 순간을 시선 강탈하는 악역 전문배우 김준배는 반전 에피소드를 화수분처럼 쏟아냈다.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그는 곳곳에서 말실수를 해 웃음을 선사했는데, 알고 보면 피를 무서워하고 소일거리로 꽃과 텃밭 가꾸기를 한다는 등 순수함이 묻어나 반전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배우로 당당히 출연한 이준호는 당당히 떠오르는 차세대 욕스틸러 ‘악역’의 면모로 시선을 강탈했고, 정우성, 김우빈, 강하늘까지 에피소드를 줄줄이 풀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규현의 폭로로 그의 ‘청담동’ 소재 자택에 대한 얘기가 풀렸는데 묘한 구도가 형성되며 곳곳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특히 이준호는 규현과 댄스 배틀을 벌이며 웃음폭탄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