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수꾼’ 이시영, 촬영 중 깜짝 생일파티… “파수꾼 대박나게 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이시영이 ‘파수꾼’ 촬영장에서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17일 ‘파수꾼’ 촬영장에서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다. 현장에서 생일을 맞은 이시영을 위해 스태프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던 것이다.
 
이시영 / MBC ‘파수꾼’
이시영 / MBC ‘파수꾼’
 
MB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시영의 생일파티 영상에는 촬영 중 깜짝 이벤트를 받은 이시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시영은 생일도 잊은 채 촬영 준비로 여념이 없다. 이어 스태프가 케이크를 들고 등장하자 깜짝 놀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생일 축하 노래에 함박웃음을 짓는 이시영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이시영은 ‘파수꾼’에 대한 특별한 애정도 드러냈다. 생일 소원을 빌라는 스태프의 말에 두 손을 모으며 “우리 드라마 대박 나게 해주세요”라고 간절히 기도하고 두 눈을 질끈 감으며 소원을 비는 이시영의 모습과 진심으로 이시영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태프들의 모습은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벌써부터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파수꾼’과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이시영의 모습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5월 방송 예정인 ‘파수꾼’은 대한민국 현주소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건들 속 ‘파수꾼’들의 활약을 담은 액션 스릴러물이다.
 
이시영은 조수지 캐릭터를 위해 단발 변신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습까지,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5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