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변정수, 패션의 도시 밀라노서 ‘시선강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변정수가 패션의 중심도시 밀라노에서 모델 포스를 맘껏 발산했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컴백한 변정수는 이달 초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프랑스 명품 백 브랜드 ‘장샤를드까스텔바작’과 함께 패션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변정수는 밀라노 시내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보이시한 점프슈트 스타일에 육각형 핸드백, 한쪽 어깨를 다 드러낸 부분 노출 스타일에 강렬한 붉은 핸드백을 매칭했다.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변정수 / 형지에스콰이아
 
또한 화려한 금장 스커트에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핸드백 조합 등을 통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자타공인 패션 셀럽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 패션 화보에 등장하는 변정수의 핸드백은 프랑스 명품 백 브랜드 장샤를드까스텔바작의 ‘바작 컬러블록 토트백’, ‘샴페인’, ‘라보떼 솔리드’ 등이다. 장샤를드까스텔바작 SNS를 통해서도 변정수의 밀라노 화보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변정수는 4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를 통해 안방 극장으로 다시 찾아왔으며, 뷰티 프로그램과 각종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