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따뜻한 봄기운 가득한 봄맞이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의 싱그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봄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1일(화)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8인 8색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닛 블랙(UNIT BLACK)은 따뜻한 햇살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분위기의 남친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싱그러운 봄날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소년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 / 싱글즈
 
특히, 유닛 블랙(UNIT BLACK)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촬영 내내 멤버들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시종일관 화보 컨셉에 맞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다양한 표정을 완벽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늘(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 무대를 통해 유닛 블랙(UNIT BLACK)만의 절제된 섹시미와 세련된 퍼포먼스를 예고해 화보에 이어 또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가지각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싱글즈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무대가 아닌 다른 곳에서 멤버들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며, 앞으로도 화보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매력을 뽐낼 멤버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는 22일(토), 23일(일) 양일 간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