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서현, MAX FC 객원 캐스터 데뷔…‘섹시한 격투 마니아’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스포츠모델이자 방송인, 가수로도 활동중인 ‘억대연봉 럭셔리 몸짱녀’ 이서현이 격투기 캐스터로 데뷔한다.
 
오는 22일(토) 충남 홍성에서 개최되는 메이저 입식격투기 대회 MAX FC08’파이트홀릭’에 이서현은 메인이벤트 객원 캐스터 참여를 결정했다.
 
이서현은 실제 복싱과 무에타이를 수련했다. 중국 격투 대회에서 시범 경기에 참여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명실상부 격투 마니아이다.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서현은 “좋은 기회를 통해서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대회 MAX FC 넘버링 대회에 객원 캐스터를 담당하게 되어서 영광이다”라며, “격투마니아로서뿐만 아니라 여성팬들과 라이트팬들의 시각에서 좀 더 재미있고 부드러운 진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서현은 172cm 51kg, 36-24-35의 건강하고 섹시한 몸매로 스포티한 이미지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FTV 유나의 러브FM 메인MC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남성 위주의 격투 스포츠에 스포츠모델 출신 여성 캐스터의 참여가 어떤 그림을 그려낼 지 그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서현 / MAX F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