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2017년 전역하는 스타들…‘동방신기(TVXQ) 유노윤호-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이승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마치고 2017년 드디어 전역하는 스타들이 있다.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이승기’가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21개월간의 군 복무 끝에 2017년 대중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유노윤호는 2004년 동방신기(TVXQ)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해 현재까지 최정상 아이돌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 2015년 7월 26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한 유노윤호는 훈련병 당시 최우수 훈련병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후 군악대로 자대배치 받은 뒤 성실한 훈련으로 2016년 5월 특급전사로 선발됐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늘(20일) 오전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제26기계화사단에서 전역했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은혁은 뛰어난 춤 솜씨와 재치 있는 예능감으로 브라운관을 누비며 유쾌한 분위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슈퍼주니어(Super Junior)는 은혁-시원-동해-려욱이 병역을 이행 중에 있다. 또한 은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 준 엘프 고마워요 이제 조금만 더 기다려요 곧 만나요 이병장”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은혁은 7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승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승기.
 
이승기는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해 2월 현역 입대한 이승기는 현재 특전사로 복무 중이다. 특히 지난 3월 24일 대전 유성구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열린 ‘제2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서 무대에 오른 이승기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 돼 반가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승기는 10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