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앨리스, 햇빛 잔뜩 머금은 화보 공개…‘자연의 에너지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패션 매거진 마리 끌레르 코리아에서 4월에 새롭게 론칭하는 K-뷰티 브랜드 ‘쥴라이(JULLAI)’와 강렬한 자연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특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앨리스 / 마리끌레르
앨리스 / 마리끌레르
 
눈부신 햇살, 싱그러운 초록 나무들 사이,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모델 엘리스가 환하게 웃는 얼굴로 등장한다. 국적을 가늠하기 힘든 이국적인 페이스의 엘리스는 컷마다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신개념 슈퍼 코스메틱 쥴라이는 차세대 K-뷰티 시장을 이끌어갈 루키 브랜드로 큰 주목을 받고있다. 이는 로라 메르시에, 딥티크, 블리스 등 수많은 글로벌 톱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전개하고있는 비엠케이리미티드에서 수년에 걸쳐 야심차게 준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앨리스 / 마리끌레르
앨리스 /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뷰티 화보에 등장하는 쥴라이 제품들은 4월 27일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4월 21일 새로 오픈하는 쥴라이 온라인 몰에서도 동시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자연 에너지가 가득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