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솜, 봄의 여신 자태 뽐내…‘플라워 판타지란 이런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이솜이 함께한 봄기운 물씬 나는 화보가 공개했다.
 
꽃이 만발한 정원 위에서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한 이솜은 봄의 여신 그 자체다. 플라워 모티프의 미니백, 화사한 원피스 그리고 주얼리로 마무리 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완벽하게 어우러 졌다.
 
 
이솜 / 퍼스트룩
이솜 / 퍼스트룩
 
이번 봄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미니백을 이솜 특유의 매력으로 재해석 되어 눈길을 끈다. 나른하게 움직이는 그녀의 몸짓 하나하나에 남자 스텝들은 물론 여자 스텝들까지 감탄을 자아냈을 정도.
 
 
이솜 / 퍼스트룩
이솜 / 퍼스트룩
 
모델 출신 답게 다양한 무드의 표정과 포즈들로 아름다운 컷들을 하나하나 능숙하게 완성해갔다. 맑고 흰 피부결에 닿은 햇살과, 보드라운 머릿결이 봄 바람에 휘날리는 드라마틱한 장면들이 연출 되었다.
 
 
이솜 / 퍼스트룩
이솜 / 퍼스트룩
 
이번 화보에 등장한 미니백은 ‘퍼스트룩’과 하이칙스 브랜드와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다. 봄과 소녀들의 판타지를 담은 미니백이 그것. 배우 이솜의 플라워 판타지 화보는 오는 4월 20일 발간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퍼스트룩’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