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다’ 돌보기 위해 한 여름에도 인형탈 쓴 사육사 화제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판다 복장을 한 사육사가 아기 판다를 돌보는 모습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버즈피드는 어렵사리 멸종 위기에서 벗어난 자이언트 판다들이 하루 빨리 야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고군 분투하는 사육사들을 사진으로 소개했다. 미국 출신의 여성 사진 작가 애이미 비탈레(Ami Vitale)는 지난 2015년 10월 31일 중국 쓰촨성에 있는 한 야생동물 센터에서 한 장면이 포착됐다.
 

Ami Vitale / Ami Vitale
Ami Vitale / Ami Vitale
 
에이미가 촬영한 사진 속에는 푸른 잎이 가득한 숲 속에서 판다 복장을 한 사육사가 아기 판다를 품에 안고 지그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곳 사육사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꿋꿋하게 판다 복장을 하고 있는 이유는 녀석들이 사람과 접촉하는 것을 최소화해 하루빨리 야생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사진은 ‘판다가 야생으로 돌아갔다(Pandas Gone Wild)’라는 제목으로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에 출품됐으며 최종 우승 후보작에 오른 상태이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