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기고, 첫 정규앨범 20일 발매… 초호화 라인업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정기고가 20일 첫 정규 앨범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를 20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은 정기고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이끌어 냈다는 사실에 주목할 만하다.
 
정기고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기고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또한, 수록곡들에는 그레이, 크러쉬 등이 참여해 곡들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정기고가 첫 정규앨범을 통해 그간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감각적인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새롭게 정의하려 한다. 앨범에 담긴 음악들의 완성도와 일관성은 대중들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만하다” 고 강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정기고는 발매 전 10kg을 감량하며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신경을 썼다. 그만큼 이번 앨범이 중요한 포인트라는 사실을 강하게 인지하고 있었고, 적극적인 손길로 방향성을 확신하고 싶었다는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한편, 정기고는 20일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단독 쇼케이스를 개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