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옥주현, 첫 공 앞두고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티셔츠 착용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옥주현이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부터 #옥주현 #프란체스카 #매디슨카운티의다리’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옥주현 /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 옥주현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옥주현이 레드 바탕에 흰 글씨로 ‘FRANCESCA THE BRIDGES OF MADISON COUNTY’라는 배역 이름, 작품명이 적혀 있는 티셔츠를 입고 있어 뮤지컬에 대한 관심도 함께 상승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첫공 축하드리고 곧 달려갑니다^^ 화이팅’, ‘늘 공연 너무너무 멋졌습니다!! 옥프란님 연기에 웃고 또 울고 참 바쁜 시간이었네요. 원캐인만큼 특히나 더 컨디션 관리 잘하셔서 끝까지 좋은 무대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또 보러 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지난 15일 첫 공연을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