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박나래, 거침없는 개그본능… ‘역시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비디오스타’ 박나래가 웃음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18일 방송된 ‘비디오스타’는 ‘동명이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MC로 맹활약하고 있는 박나래는 이날도 어김없이 방송을 쥐락펴락하며 프로그램을 재미로 꽉 채웠다.
 
박나래 / ‘비디오스타’
박나래 / ‘비디오스타’
 
박나래는 김현정의 ‘멍’ 라이브에 맞춰 포인트 안무인 회오리 춤과 함께 어깨를 들썩이며 흥을 더했다. 또한 ‘롱다리 미녀’라는 타이틀을 가진 김현정의 다리길이가 그녀의 목까지 와 당황하기도 했지만 측정 결과 다리 93cm, 상체 56cm로 그녀 또한 롱다리임을 입증하며 깜짝 놀랄 반전을 더했다.
 
또한 모델 비비안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비법을 선보이자 직접 확인에 나섰고 정확한 비교를 위해 바지를 걷는 등 거침없는 활약이였다. 더불어 비디오스타의 대표 성형 감별사인 박나래는 성형의혹에 힘들어하는 비비안의 얼굴을 직접 들여다보며 관찰해 자비 없는 무성형 검증으로 성형의혹을 해소시켰고 성형외과 원장님 같다는 반응을 얻기도 하며 제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이날 박나래는 스웩 넘치는 댄스로 강렬한 한방을 날렸다. 비비안이 작곡한 노래에 맞춰 모자를 쓰고 폭풍 댄스를 선보이며 리듬을 지배한 것. 그녀의 현란한 퍼포먼스는 스튜디오는 물론 안방까지 초토화시키며 익살스러움과 함께 크럼핑 요정으로 우뚝 섰다.
 
박나래는 매회 거침없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뒤집어 놓고 있다. 프로 예능인, MC 둘 다 놓치지 않고 있는 그녀에게선 대세 예능여신의 면모가 엿보인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