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별 며느리’ 함은정-이주연, 쌍둥이 된다… ‘최강 케미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별별 며느리’ 함은정과 이주연이 앙숙 자매가 된다고 전해 화제다.
 
5월 방송 예정인 ‘별별 며느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 은별과 금별이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쌍둥이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극으로 남다른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별별’자매 함은정과 이주연의 톡톡 튀는 매력과 넘치는 에너지가 일일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함은정 / MBK엔터테인먼트
함은정 / MBK엔터테인먼트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함은정은 ‘황은별’ 역으로 극을 이끌어간다. 엄마의 철저한 차별 아래 평생 생일상 한 번 받아본 적 없는 미운 오리 새끼. 쌍둥이 언니 금별과 1초도 친한 적 없는 운명적인 앙숙이다. 엄마의 차별과 금별의 갑질을 당하면서도 당당하고, 바른말 잘하는 무한 긍정녀. 어딘 선가 무슨 일이 생기면 무조건 달려 나가는 최강 오지라퍼다. 동화작가를 꿈꾸며 긍정적으로 살아가던 은별은 “결혼하면 보지 말자”던 금별의 시댁과 원수 집안인 남자와 사랑에 빠지면서 다시 한번 자매의 양보할 수 없는 살벌한 전쟁의 서막이 열린다.
 
함은정은 아역 시절부터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으로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은 매 작품 호평을 이끌어냈다.‘드림하이’,‘인수대비’등의 드라마와 영화 ‘화이트’를 거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함은정은 3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이주연 / 더좋은이엔티
이주연 / 더좋은이엔티
 
이주연은 ‘황금별’ 역으로 이란성쌍둥이 언니다. 금지옥엽 자라 자신만만하고 도도하지만 늘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가는 허당 여우. 엄마의 철저한 관리 속에 스펙을 쌓아갔고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룬 ‘안하무인 마마걸’이다. 은별의 희생과 양보를 당연시하고 만나기면 하면 지지고 볶고 싸운다. 엄마의 소원대로 재벌가의 며느리가 돼 집안을 일으킬 존재가 된 금별의 인생은 은별이 시댁 원수 집안의 남자와 사랑에 빠지면서 꼬이기 시작한다.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주연은 여러 드라마들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최근에는 영화 ‘더킹’에서 차미련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연극과 공연은 물론 MC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주연이 ‘별별 며느리’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별별 며느리’ 관계자는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연기돌 함은정과 이주연이 신선한 공감을 유발하는 일일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연기력과 참신한 매력을 갖춘 두 사람의 불꽃 대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황금주머니’ 후속으로 5월 말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