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대선 저리가라’ 수준의 투표독려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의 투표 독려 선거 콘셉트 무빙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창욱은 ‘수상하당’의, 남지현은 ‘파트너당’의 배우 후보가 돼 오는 5월 10일 ‘수상한 파트너’ 첫 방송에 맞춰 수목 드라마 출마 선언을 한 것.
 
지창욱과 남지현의 비장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의상, 그리고 배경 음악과 카피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티저 포스터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가 아무도 예상치 못한 센스 있는 티저 포스터 4종을 공개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거 포스터 형식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드라마의 제목 ‘수상한 파트너’에서 따온 ‘수상하당’에서는 지창욱이, ‘파트너당’에서는 남지현이 후보로 출마해 눈길을 끈다.
 
 
SBS ‘수상한 파트너’ 포스터
SBS ‘수상한 파트너’ 포스터
 
특히 ‘수상하당’의 배우 1번 지창욱은 2 대 8 가르마와 블랙 슈트로 한껏 멋을 냈고, 여기에 빨간색 넥타이로 포인트를 줘 더욱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여유있게 걸어 나와 하늘을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데, 이와 함께 ‘배우인생 최초로코 인생로코 만드리라’라는 카피가 로코킹 지창욱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파트너당’의 배우 2번 남지현의 포스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흰 저고리와 검정치마의 복고풍 의상을 입고 감격한 듯 표정을 짓고 있다. 무엇보다 ‘놀랍도록 수상하고 미치도록 사랑스런’이라는 카피는 남지현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은봉희 캐릭터에 대한 힌트가 숨어있는 듯해 관심을 모은다.
 
그리고 모든 티저 포스터 마지막에는 올봄을 강타할 로코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수상한 파트너’의 상큼한 로고와 함께 ‘대선은 5월 9일, 수상한 파트너는 5월 10일’이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19회 대선 투표를 독려하는 것과 동시에 ‘수상한 파트너’의 첫 방송 날짜까지 알리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티저 포스터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사진들은 SBS 홈페이지 내 PD노트와 네이버 SBS 드라마 공식포스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