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김성령-장나라-이정현-최강희, 세월을 역행하는 대표 동안 女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성령-장나라-이정현-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성령-장나라-이정현-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연예계에는 오는 세월을 요리조리 잘 피해 절대 동안의 외모를 지닌 스타들이 존재한다.
 
바로 김성령, 장나라, 이정현, 최강희가 그 주인공.
 
타고난 동안 미모로 주변 동갑내기 스타들을 주눅들게 만드는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자.
 
김성령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성령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성령’
 
올해 51세 배우 김성령은 SNS에 근황을 공개하기만 하면 연일 화제에 오른다.
 
김성령은 다이어트와 운동, 식이요법 등 끊임없는 자기 관리로 젊음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성령은 “아마씨와 햄프씨드 등 슈퍼푸드를 즐겨먹고 필라테스와 오일마사지를 즐긴다”고 비결을 전한 바 있다.
 
장나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나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나라’
 
1981년 3월 18일에 태어난 장나라는 우리나라 나이로 37살이다. 30대 중반을 지나 40대로 향하고 있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여전히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가수 겸 배우인 장나라는 중국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정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정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정현’
 
1980년생 가수 이정현은 올해 38세이다. 모공 하나 잡티 하나 없는 이정현의 무결점 피부는 모든이의 부러움을 사는 부분 중 하나.
 
이정현은 과거 방송에서 “피부는 타고난 것도 있지만 항상 관리한다. 해외 나갈 때는 항상 나이를 검사한다”며 동안 미모에 대해 밝혔다.
 
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강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강희’
 
20대에서 나이가 멈춘 듯한 최강희의 사랑스러운 미모는 늘 찬사를 이끌어낸다.
 
최강희는 워낙 동안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나이가 마흔이 됐는데도 반말을 듣는 경우가 많다고.
 
그는 이에 대해 “옛날에는 반말을 들으면 기분이 좀 그랬는데 이젠 오히려 반갑고, 선생님 소리는 서운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