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CN ‘구해줘’, 옥택연-서예지-우도환-조성하 등…‘환상 라인업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OCN 오리지널의 하반기 기대작 '구해줘'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곧 촬영에 돌입한다.
 
OCN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히든시퀀스)는 인구 5만 명의 작은 소도시 무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백수 청년 4인과 한 여자의 입에서 들려온 구해줘라는 작은 외침을 외면하지 않으면서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로 조금산의 웹툰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세상 밖으로’는 기존 드라마에서 다뤄지지 않은 사이비 종교를 정면으로 다룬 한편, 청춘물과 미스터리 요소가 가미된 복합 장르로 2011년~2015년 연재 당시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다.
 

좌측부터 상단 : 옥택연-서예지-우도환-조성하 / OCN
좌측부터 상단 : 옥택연-서예지-우도환-조성하 / OCN
 
옥택연은 백수 청년이자 군수의 아들인 ‘한상환’ 역으로 분한다.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따뜻하고 유쾌한 성격에 ‘엄친아’라는 단어가 정확하게 부합하지만 군수의 아들이라는 호칭이 못내 부담스럽다. 서울에서 전학 온 ‘상미’를 만나고 큰 사건을 겪으면서 자신의 나약함과 비겁함을 깨우치게 된다. 그리고 3년 후 사이비 종교 집단에 갇힌 ‘상미’를 우연히 만나 구출 작전에 나선다.
 
사이비 종교 집단에 갇힌 ‘임상미’ 역에는 서예지가 캐스팅 됐다. 단아한 외모에 하얀 피부,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을 가진 상미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서울에서 무지 군으로 이사를 오게 되고, 이후 집안의 우환으로 아버지가 사이비 종교 집단의 교주를 의지하게 돼 사이비 종교로부터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게 된다.
 
우도환은 백수 4인방 중 한 명인 ‘석동철’ 역을 담당한다. 냉소적 말투와 차가운 인상을 가진 동철은 어린 시절 불우한 환경 때문에 또래 아이들에 비해 성숙했던 반면 그에 못지 않은 반항적인 아이로 성장했다.
 
마을을 접수한 사이비 종교 교주 ‘백정기’ 역에는 조성하가 낙점됐다. 이밖에도 드라마의 중추를 담당하는 묵직한 연기력의 베테랑 연기자들이 화면을 압도한다.
 
사이비 교주 백정기를 보좌하는 교단 집사 강은실 역과 조완태 역에는 각각 박지영과 조재윤이 캐스팅 됐고, 상환의 아버지이자 ‘무지’ 군의 군수 ‘한용민’ 역에는 손병호, 상미 부모는 정해균과 윤유선, 시골 경찰 역에는 김광규와 장혁진이 캐스팅 돼 눈길을 끈다. 충무로 믿을맨 이다윗, 신인배우 하회정은 옥택연, 우도환과 함께 백수 청년 4인방으로 열연, 시골 촌놈들의 의리와 케미를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캐스팅을 확정지은 OCN ‘구해줘’는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으로,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