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17년 만에 새 앨범 발표 확정, 28일 ‘20주년 기념’ 앨범 공개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젝스키스가 오는 4월 28일, 17년 만에 신곡을 수록한 새 앨범 발표를 확정 지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 플랜 포스터를 발표하며, 그 중 ‘NEW ALBUM THE 20TH ANNIVERSARY / 04.28’이라며 앨범 발표일을 전격 공개했다.
 
젝스키스는 지난해 기존 곡들을 리메이크한 ‘2016 Re-Album’을 발표한 바 있지만, 신곡이 수록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2000년 5월 31일 ‘Blue Note’ 이후 처음이다. 
 
 
젝스키스 플랜 포스터 / YG
젝스키스 플랜 포스터 / YG
 
작년 YG 영입 이후 16년 만에 발표한 ‘세단어’가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기적 같은 젝스키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면, 이번 앨범은 젝스키스의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할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주년을 맞은 젝스키스 멤버들과 팬들의 2017년 4월은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달이기에 YG의 수장이자 90년대 가요계를 함께했던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그 마음을 누구보다 이해하는 입장. 이에 제작자의 역할을 넘어 선배이자 친한 형의 역할을 하며 젝스키스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정성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MBC ‘무한도전’을 통해 16년만에 1세대 아이돌의 극적인 재결합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던 젝스키스는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그 가운데 새 앨범 발표와 이어지는 전시회와 팬미팅 그리고 콘서트까지 2017년은 젝스키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해로 보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