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에스에프나인(SF9),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 공개…‘먹방부터 뷰티프로그램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스에프나인(SF9)이 예능 출연 욕심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18일 진행된 에스에프나인(SF9)의 새 앨범 ‘Breaking Sensation’ 쇼케이스에서는 멤버들에게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인성은 ‘문제적 남자’에 나가 팀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재윤은 ‘런닝맨’을 꼽았으며 다원은 ‘라디오스타’에 나가고 싶다고 전격 어필했다.
 
에스에프나인(SF9)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스에프나인(SF9)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로운은 현재 하고 있는 ‘립스틱 프린스’를 더 잘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음악방송 MC에 대한 욕심도 숨기지 않았다. 더 잘하고 싶다. 음악방송도 하고 싶다.
 
이어 멤버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같은 육아 프로그램, 먹방 프로그램, 라디오 DJ, ‘삼시세끼’ 같은 리얼리티, ‘힛 더 스테이지’ 같은 댄스 프로그램, ‘쇼 미더 머니’ 같은 랩 서바이벌에도 나가고 싶다고 공개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러한 이들의 예능 욕심은 향후 맹활약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게 했다.
 
한편, 에스에프나인(SF9)은 새 타이틀곡 ‘쉽다’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