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엽기적인 그녀’ 주연배우들…‘오연서-주원-김윤혜-씨엔블루(CNBLUE) 이정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오연서-주원-김윤혜-이정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오연서-주원-김윤혜-이정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차태현-전지현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해 출범 소식이 들려오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화제작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네 명의 스타들이 있다. 바로 ‘오연서-주원-김윤혜-씨엔블루(CNBLUE) 이정신’. 이들이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해보며 이들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오연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오연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자유분방하고 엽기적이지만 한없이 사랑스러운 혜명공주, 오연서’
 
오연서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지는 캐릭터가 찾아왔다. 내면이 단단해보이는 그이기에 자존감이 드높은 혜명공주 역할이 아주 제격인 것. 게다가 혜명이 사랑스럽기까지 하다니 누가봐 도 오연서가 제일 잘 맞아떨어지는 역할이다.
 
오연서는 지난3월 ‘엽기적인 그녀’ 촬영을 마치고 현재 휴식을 취하며 그 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다.
 
 
주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주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조선의 까칠한 도성 남자 견우, 주원’
 
우선 견우라는 이름이 참 잘 어울린다. 대형견 느낌 팍팍 날 것 같은 캐릭터랄까. 제 아무리 까칠한 도성남자래도 사랑하는 여인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러워질 것을 알기에 시청자들은 마냥 주원 버전 견우를 기다리는 중이다.
 
주원 역시 촬영 후 별다른 소식없기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윤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윤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일편단심 견우를 연모하는 다연, 김윤혜’
 
다소 낯선 얼굴이다. 하지만 그의 연기가 나날이 발전해가고 있어, 김윤혜는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로 등극 중이다. 주원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소개되어 벌써부터 짠내를 풍기는 김윤혜는 과연 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혜는 특유의 날카로운 마스크로 묘한 느낌을 자아내며 화보 촬영 등에 열심이다.
 
 
이정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정신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혜명의 충직한 호위무사 준영, 이정신’
 
아직 연기 경험이 많진 않으나 두터운 팬층과 믿을만한 기럭지-비주얼로 ‘일단 한 번 믿고 봐볼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신인배우다. 하지만 가수인생으로 벌써 7년차에 접어든 그는 분명 몸에 베어있는 노련함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이다.
 
이정신은 최근 씨엔블루 새 앨범 ‘7ºCN’을 발매, 활발한 가수 활동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