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고백’이라는 곡을 보유한 스타…‘포맨(4MEN)-다이나믹 듀오-여자친구(GFRIEND) 신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포맨(4MEN)-다이나믹 듀오-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포맨(4MEN)-다이나믹 듀오-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봄이 다가오며 커플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에 솔로들도 봄을 맞아 자신이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고백하며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기 시작한다. 오늘은 ‘고백’이라는 곡을 보유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바로 ‘포맨(4MEN)-다이나믹 듀오-여자친구(GFRIEND) 신비’가 그 주인공이다.
 
포맨(4MEN)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포맨(4MEN)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두 남자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라면 고백 성공, 포맨(4MEN)’
 
포맨(4MEN)은 지난 1998년 데뷔한 그룹이며, 멤버가 바뀌어왔다. 현재 멤버는 신용재와 김원주로, 이들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고백’ 외에도 ‘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다양한 달달한 노래를 선보이며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혹은 여자친구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로 꼽히고 있다.
 
한편, 포맨(4MEN)의 신용재는 지난 1월 공개한 ‘서로의 서로’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이나믹 듀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나믹 듀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커플도, 솔로도 모두가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 다이나믹 듀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004년 데뷔해 그들만의 흥과 랩핑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그들은 지난 2006년 아메바컬쳐를 설립하며 수장으로 자리잡았다.
 
더불어 아메바컬쳐에 최근 예은이 합류한 것이 알려져 아메바컬쳐의 홍일점이 빛을 발할지, 다이나믹 듀오가 신의 한 수를 둔 것이 아닌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최자는 최근 설리와의 결별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맑고 고운 목소리로 고백한다면 어느 누가 안 받아줄까, 여자친구(GFRIEND) 신비’
 
신비는 지난 2015년 여자친구(GFRIEND)로 데뷔했다. 특히 신비는 자신만의 청아한 목소리로 팬들 뿐만 아닌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다. 그는 지난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OST인 ‘고백’을 발표했다.
 
신비의 ‘고백’은 “너의 행복들도, 너의 슬픔들마저 네 모든 게 내 것일 줄 몰랐어”라는 등의 달달한 가사들로 짝사랑을 하는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고 있다.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고백한다면 안 받아줄 사람이 몇이나 있을까.
 
한편,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핑거팁(FINGERTIP)’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