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아, 갤럭시S8 개통 행사 참석…‘자체발광 빛나는 연느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김연아가 18일 오전, SK텔레콤 종각 T월드 카페에서 개최된 갤럭시 S8 개통 행사에 등장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김연아는 SK텔레콤 및 삼성전자의 대표 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016년 SK텔레콤 갤럭시 S7 론칭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김연아는 마치 봄의 여신을 연상시키는 듯한 상큼한 모습으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벚꽃을 연상케 하는 핑크 빛 스커트를 착용해 행사장을 찾은 많은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연아와 갤럭시 S8 1호 개통자 / SK텔레콤
김연아와 갤럭시 S8 1호 개통자 / SK텔레콤
 
 
김연아와 갤럭시 S8 1호 개통자 / SK텔레콤
김연아와 갤럭시 S8 1호 개통자 / SK텔레콤
 
또한 김연아는 역대 최장 대기 기록을 세운 SK텔레콤 갤럭시S8 1호 개통자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하고 함께 기념 사진을 찍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개통 1호~10호 고객 대상으로 팬사인회까지 진행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SK텔레콤은 김연아와 함께 갤럭시 S8 개통 행사를 진행하고 개통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1호 개통 고객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삼성 SUHD TV와 리니지 2 레볼루션 아이템 구매권, 2호~8호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 여행상품권, 전동 자전거 등을 증정하고, 9호~100호 고객 대상 현장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미래형 커넥티드카 ‘T5’를 매장 외부에 전시해, 행사에 참석한 고객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삼성의 신제품 갤럭시 S8은 최근 액정의 붉은 색상이 강하다는 소비자들의 지적이 이어지며 많은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