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쇼’ 이재은, 성인 영화 출연…‘아버지 사업 빛 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풍문쇼’에서 배우 이재은이 성인 영화에 출연 해야 했던 이유를 밝혔다.
 
17일 밤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아역 배우의 빛과 그림자’를 주제로 화려한 조명 뒤 숨겨진 아역 배우들의 고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기자들은 아역 배우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재은의 충격적인 행보를 언급했다. 이재은은 20살이 되던 해 성인영화 ‘노랑머리’에 출연,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재은은 연기 내공으로 파격 노출과 애정신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그해 청룡영화상과 대종상에서 신인여우상도 수상하며 인기를 누렸다.
 
당시 이재은은 아역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성인 영화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실제 출연 이유는 따로 있었다고. 바로 IMF 당시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생긴 빚을 갚기 위해서였다는 것. 결국 이재은은 노출 화보까지 찍어서 아버지의 빚을 갚았다고 전했다.  
 

‘풍문으로 들었쇼’ 이재은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풍문으로 들었쇼’ 이재은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그러나 이재은이 아버지를 대신해 빚을 갚고, 소녀 가장으로 지낸 것은 오래전부터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과거 한 방송에서 “연기활동 시작했을 때 아버지가 폐결핵을 앓고 있었다. 결국 아버지가 직장 그만두고 난 뒤 난 집안의 가장이 됐다”며 어린 시절부터 소녀 가장처럼 지내왔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에 대해 패널 곽정은은 “말이 좋아 효녀지 착취당한 거 같다. 자녀 수입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했던 거 같다. 본인에게 상처가 된 일이면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