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하지원, 팔색조 매력 담긴 여름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하지원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2017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공개한 여름 화보에서 하지원은 평소 스크린을 통해 보여준 발랄하고 청량감 넘치는 이미지는 물론 우수에 찬 눈빛 연기와 함께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에 담았다.
 
‘일상에서의 힐링-데일리 꾸띄르(Daily Courture)’를 콘셉트로 진행, 공개된 화보 속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라인별로 다른 매력을 담은 여름 아이템으로 청량감과 우아함, 내추럴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다양한 섬머룩을 선보였다.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특히, 공개된 화보 속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17년도 S/S시즌 TV CF 속에 등장한 하지원 아이템이 공개됐다. 하지원은 라인별 각기 다른 매력의 아이템으로 우아함과 사랑스러움, 내추럴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하지원은 우아한 카키색 원피스에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변형 도트 원단을 믹스매치한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에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일상 속 여름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밑단 레이스가 가미된 네이비 자켓으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하늘색의 레이스 원피스에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페미닌 룩을 완성했다.
 
올 여름 아트-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알파벳 시리즈’의 피케 셔츠에 윈드 브레이커를, 옐로우 셔츠와 블랙 패턴 스커트를 매치해 에슬레저룩의 정석을 보였다. 화보 속 라인별 제품의 생동감 있는 컬러와 여성스러운 레이스, 쉬폰 등 소재를 믹스매치해 우아하면서도 활기찬 여름의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김병철 크로커다일레이디 마케팅 팀장은 “17SS TV CF 속에서 노출된 하지원 원피스와 하지원 블라우스, 하지원 스커트 등을 여름 화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 화보 속 하지원처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올 여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