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정화, “매화아닌 벚꽃모형, 전주시 경기전부서에게 사과 말씀 전했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예정화가 문화유산 훼손과 관련된 논란에 휩싸였다.
 
17일, 예정화가 게재한 사진 1장이 ‘문화 유산 훼손’과 ‘출입 제한 공간 입장’의 사유로 큰 화젯거리로 떠올랐다.
 
이에 대해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사진에서 보이는 꽃은 촬영용 소품으로, 매화가 아닌 벚꽃나무이며 매화 나무를 훼손한 것이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라고 우선 매화나무 훼손에 관련한 입장을 표명했다.
 
 
예정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예정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예정화 / 데이드림ENT
예정화 / 데이드림ENT
 
이어 소속사 측은 “출입이 제한된 구역에 입장한 것에 대해서는 전주시 전통문화유산과 경기전부서와 통화하여 사과의 말씀을 전했으며, 사진에 대해서도 벚꽃나무임을 확인 받았습니다”라는 문장으로 사과 사실을 거듭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추후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해 해당 사건에 대해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예정화는17일(오늘) 전통문화 유산 훼손 관련 논란을 빚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