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적’ 채수빈, 김지석-이하늬 만나 새로운 운명 맞이 ‘사냥터 속 긴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채수빈이 윤균상의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다.
 
오늘(17일)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제작 후너스엔터테인먼트) 23회에서는 가령(채수빈 분)이 목숨을 걸고 금표 안으로 들어가 연산(김지석 분), 녹수(이하늬 분)와 만나 새로운 운명의 소용돌이를 써내려간다.
 
사진 속 가령은 소복에 쪽 찐 머리를 하고 애처로운 표정을 짓고 있다. 가령이 있는 곳은 다름 아닌 금표 안. 연산이 금표 안으로 들어온 자는 누구든 목을 베라 명했음에도 가령은 남편을 무너뜨린 폭군을 만나기 위해 목숨도 내놓은 채 금표 안으로 들어갔음을 알 수 있다.
 
 
역적 / MBC
역적 / MBC
 
연산은 자신의 사냥터로 들어온 외부인, 가령을 발견하고 잔뜩 언짢은 기색이다. 하지만 무슨 일인지 가령을 혹독하게 응징하지 않는다고. 가령이 어떻게 단숨에 연산을 사로잡았는지도 관전 포인트다.
 
가령과 녹수는 서로를 보고 놀란다. 가령은 장악원에 들어가겠다며 단애정을 떠난 녹수가 임금의 여자가 됐다는 것에, 녹수는 수년 만에 가령을 만난 곳이 폭군의 사냥터라는 것에 적잖게 당황한다고. 과연 녹수는 단애정 시절 함께한 가령을 임금 앞에서도 아는 체할지 궁금증이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가령은 연산이 길동을 죽인 줄 알고 길동의 원수를 갚겠다며 “임금을 만나러 가겠다”고 다짐했다. 연산을 만나기 위해 목숨까지 내놓은 가령의 속셈은 무엇일까? 옥 안에서 “임금에게 검을 받는 사람이 아니라 검을 내리는 사람이 되겠다”며 각성한 길동과 궁 안으로 들어간 가령은 만날 수 있을까,
 
한편, MBC ‘역적’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