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지은, ‘애타는 로맨스’ 보수적 연애 지향 캐릭터로 변신… ‘팔색조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시크릿(Secret) 송지은이 OCN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팔색조 매력을 예고했다.
 
송지은은 오늘(17일) 첫 방송 되는 OCN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보수적인 여주인공 이유미 역을 맡아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송지은 / 애타는 로맨스
송지은 / 애타는 로맨스
 
‘애타는 로맨스’는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정통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 방송될 1화에서는 아버지의 지시로 강원도 리조트의 말단직원으로 유배당한 진욱(성훈 분)과 재혼하는 어머니의 결혼식 때문에 리조트를 찾게 된 유미(송지은 분)의 달콤살벌한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차세대 ‘로코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송지은은 그간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 KBS1 ‘우리집 꿀단지’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어 방송 시작 전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처럼 그간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본업인 가수를 넘어 배우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송지은이 열연할 ‘애타는 로맨스’는 오늘밤 9시 OCN에서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