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태준, 코리델 ENT와 전속계약 체결…‘제시카와 한솥밥’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류태준이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제시카와 한솥밥 식구가 됐다.
 
제시카가 소속된 코리델 엔터테인먼트가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배우 류태준의 영입 소식을 밝혔다.
 
류태준은 지난 1994년 광고 모델로 데뷔 후 2005년 KBS2 드라마 ‘유행가가 되리’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알렸으며 이 후 ‘황진이’에서 벽계수로 인기몰이를 시작으로 ‘사랑에 미치다’, ‘ 푸른 물고기’, ‘8월에 내리는 눈’, ‘ 워킹맘’, ‘녹색 마차’, ‘ 결혼해주세요’, ‘가족의 비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또한 2008년 영화 ‘걸스카우트’를 시작으로 2011년 ‘너는 펫’, 2014년 ‘피해자들’을 통해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했다.
 

류태준 / 코리델 ENT
류태준 / 코리델 ENT
 
이어 올해 초 SBS ‘불타는 청춘’에 합류해 2년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보인 류태준은 연기 외에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방송 매회마다 그 동안 작품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다른 엉뚱함과 순수한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불타는 청춘’ 첫 출연부터 꽃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화제가 됐던 류태준은 얼마 전 MBC every1 ‘비디오 스타’ 명품몸매 특집에도 출연하며 20년 동안 몸무게를 유지한 비결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을 뿐만 아니라 이날 류태준은 방송 내내 부드러운 말투와 행동 속에 특유의 반전 매력으로 예능감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소속사 코리델 측은 “류태준은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다. 다재다능한 배우 류태준의 작품활동과 방송 활동을 위해 활발한 매니지먼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류태준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류태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코리델 엔터테인먼트에는 제시카, 마은진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