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지드래곤, 패션천재도 모자라 화보천재까지 ‘나 화보 찍을거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다양한 매력이 엿보이는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뮤즈로 활동 중인 빅뱅 지드래곤의 썸머 컬렉션 화보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그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쿨한 컬러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으며 밝고 경쾌한 룩에 어울리는 귀여운 브이 포즈로 또 한번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권지용 / 에잇세컨즈
권지용 / 에잇세컨즈
 
또 다른 컷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컨셉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지드래곤이 선보인 썸머 컬렉션은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세 번째 협업 라인으로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출시됐으며, 오는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드래곤 /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 에잇세컨즈
 
또한 이번 썸머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지드래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2017년 에잇세컨즈의 #my8seconds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my8seconds” 곧, “나의 지금”을 공유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현재를 즐기는 지드래곤의 일상을 유니크한 영상으로 풀어내 그만의 #my8seconds를 보여준다.
 
더불어 오는 5월 1일 에잇세컨즈 명동본점에서 #my8secon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드래곤 썸머 컬렉션 소개 및 그와의 스페셜 팬미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