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X도끼, ‘쇼미더머니6’ 합류 결정…‘다듀부터 타이거JK까지 최강 라인업’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net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를 이끌어 갈 네 번째 프로듀서가 드디어 공개됐다.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에 이어 AOMG와 일리네어 수장을 맡고 있는 ‘박재범&도끼’가 '쇼미더머니6'의 마지막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면서 역대 최강 프로듀서 라인업이 완성됐다.
 
‘쇼미더머니6’제작진은15일(토)오전“어젯밤 박재범&도끼가 네 번째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박재범은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도끼는 시즌3과 시즌5에서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박재범-도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재범-도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까지‘쇼미더머니6’의 역대 최고 프로듀서 라인업이 완성되며 올해 중반 편성 예정인‘쇼미더머니6’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출연을 확정 지은 박재범은“도끼와 함께 프로듀서를 맡게 돼 기쁘다,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도끼는“우린 에오엠지와 일리네어가 있기 전부터 함께한 아는 사람들은 다 알만큼 가장 교류가 많았던 둘이다 시작부터 함께한 둘이 오랜만에 뭉쳐서 벌써 3번째 출연인데 가장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2017년 또 한번 대한민국을 힙합열풍으로 채울 ‘쇼미더머니6’는 지난 3월 초부터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했다.수 많은 유명 래퍼들이 출사표를 던진 사실이 알려지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쇼미더머니6’의 래퍼 공개 모집은 오는 4월 16일(일)까지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실력파 래퍼를 찾아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하며,방송은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한편, Mnet을 대표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힙합 열풍으로 물들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