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원 5월 16일 입대, ‘고무신 신어 보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주원이 군 입대 날에 보아는 함께 가지 못할 예정이다.
  
14일 생중계 된 포털 사이트 네이버V앱을 통해 주원은 “제가 5월 16일 입대를 한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가야 할 군대를 가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군대에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서 복무를 하다가 오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주원은 SBS 새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촬영을 모두 마쳤다. 드라마는 5월 중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에 보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보아는 주원에 입대날 한국에 없을 전망이다. 해당일 일본 오사카에서 ‘보아 더 라이브 인 빌보드 라이브’(BoA THE LIVE in Billboard Live) 투어의 공연이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주원-보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주원-보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올 초 보아 측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아가 오는 5월 11일과 12일 도쿄의 빌보드 라이브 도쿄에서 매일 2회씩, 5월 16일과 17일 오사카의 빌보드 라이브 오사카에서 매일 2회에 걸쳐 ‘보아 더 라이브 인 빌보드 라이브'란 이름으로 단독 공연을 열 계획임을 이미 알렸다.
 
보아는 지난 2014년 9월 도쿄 아이치 오사카 후쿠오카 등 4개 도시를 돌며 개최한 ‘후즈 백?’(WHO'S BACK?) 투어 이후 약 3년 만의 일본 단독 투어인 이번 ‘보아 더 라이브’를 통해 주원 입소 당일인 5월 16일에도 오사카에서 공연으로써 팬들과 만나게 된다. 보아는 공연날 주원을 떠나보내며 고무신을 신는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연애와 정권 스토리를 묵직하지만 유쾌한 톤으로 담아낼 퓨전사극으로 오연서-이정신-김윤혜-곽희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