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FTISLAND) 최민환-송승현, 대만 팬미팅 개최…‘변함없는 인기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FT아일랜드(FTISLAND)의 최민환, 송승현이 해외 팬미팅을 열고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최민환과 송승현은 오는 5월 21일 대만 타이베이 ATT 쇼박스에서 팬미팅 ‘2017 FTISLAND MINHWAN& SEUNGHYUN – FAN MEETING’을 개최한다. 지난해 12월 FT아일랜드 아시아 투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또다시 대만 팬들과 만나게 되어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송승현-최민환 / ALIVE PROMOTIONS
송승현-최민환 / ALIVE PROMOTIONS
 
최민환과 송승현은 각각 FT아일랜드에서 기타와 드럼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2월 한국에서 미니 팬미팅 ‘2월 2남자의 2야기’ 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동갑내기로서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대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도 이들은 다양한 게임과 토크, 공연은 물론 특별한 무대까지 준비하며 현지 팬들에게 잊지 못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민환과 송승현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지난 12일 일본에서 정규 7집을 발매하고 오리콘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