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지후, 에어컨 광고 모델 발탁…‘청량男 끝판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문지후가 에어컨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 속 문지후는 창가에 앉는 것을 좋아하는 신혼부부로 등장해 수수한 차림에도 돋보이는 비율과 시선을 사로잡는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달달한 눈빛과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미소 등 상대 모델과의 다정함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자상한 매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HSAd의 한 관계자는 “배우 문지후씨의 깨끗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광고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또한 “광고 속에 제품이 주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는데 문지후씨가 이러한 점들을 잘 파악하고 표현해 줘 광고 이미지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문지후 / WS ENT
문지후 / WS ENT
 
광고 촬영 당시에도 문지후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문지후의 2017년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젊은 층의 연애 방식을 진솔하게 풀어내는 웹드라마 ‘연애 말고 연애’에 출연을 확정 지은데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훤칠한 키와 하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의 눈에 띄는 선한 외모를 소유한 문지후는 깨끗하고 산뜻한 이미지로 앞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7년 거침없이 나아갈 문지후는 에어컨 광고를 비롯해 곧 웹드라마 ‘연애 말고 연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지후 / LG 휘센 광고 영상 캡쳐
문지후 / LG 휘센 광고 영상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