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누가 있나?…‘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지코 X 딘-타이거JK X 비지(Bizz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지코 X 딘-타이거JK X 비지(Bizzy)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지코 X 딘-타이거JK X 비지(Bizzy)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화제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가 드디어 그 윤곽을 드러내고있다. 프로듀서 거물급 라인업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Mnet을 대표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힙합 열풍으로 물들였다.
 
2017년 또 한번 대한민국을 힙합열풍으로 채울 ‘쇼미더머니6’는 지난 3월 6일부터 오는 4월 16일(일)까지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실력파 래퍼를 찾아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하며 방송은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뮤지션 지코X딘, 타이거JK X 비지,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가 프로듀서로 나선 지금 이들이 보여줄 냉철한 멘토링을 기대해보자.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이나믹듀오 최자 X 개코’
 
14일 Mnet ‘쇼미더머니6’ 측은 “다이나믹듀오 멤버 개코와 최자가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합류를 확정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프로그램 초창기부터 매 시즌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온 다이나믹듀오는 오랜 고심 끝에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합류를 결정했다. 
 
다이나믹듀오는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싶다. 재능 있는 래퍼들과 잘 호흡해 순간의 유명세가 아닌, 오래 음악을 할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것”이라며 ‘쇼미더머니6’ 합류 소감과 함께 실력파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지코 X 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코 X 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코 X 딘’
 
지난 4월 5일 Mnet은 “지코와 딘이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 참여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겸 래퍼 지코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저변을 넓히고 있는 딘이 ‘쇼미더머니6’에서 독보적인 음악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즌4에 출연해 탄탄하고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호응을 얻었던 지코는 “벌써부터 기대되는 지원자들이 많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지원자들, 그리고 프로 래퍼들에게 좋은 곡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다. 시즌4보다 더 발전된 음악과 프로듀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여기에 ‘쇼미더머니’ 첫 출연을 확정 지은 딘은 “자신만의 생각이 뚜렷한 아티스트분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고, 나에게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 힙합이라는 장르를 뛰어넘는 얼터네이티브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덧붙여 “리듬에 강하고 자기의 색깔이 확고한 래퍼를 찾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타이거JK X 비지(Bizzy)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타이거JK X 비지(Bizzy)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타이거JK-비지’
 
Mnet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타이거JK&Bizzy가 프로듀서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지난 4월 10일 밝혔다. 지난주 지코&딘에 이은 두 번째 프로듀서팀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거JK는 ‘쇼미더머니’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타이거JK는 “모두의 관심을 흡수하는 ‘쇼미더머니’가 어떤 곳인지 궁금했다. 지원자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된다. 돈보다 더 소중한 우리 목소리를 찾아서 열심히 즐기고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타이거JK와 함께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린 래퍼 Bizzy는 “국내 최고의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단순히 심사의 의미를 넘어 나 또한 지원자와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 기대된다.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