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기영, ‘7일의 왕비’ 출연 확정…박민영-연우진과 환상호흡 예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강기영이 KBS2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출연을 확정지었다.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연산군의 폭정과 중종반정이라는 거대한 역사적 회오리 속에 가려졌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강기영은 극중 진성대군으로 분하는 연우진의 벗 ‘조광조’역으로 출연한다.
 
 
강기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기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선비로서 백성들을 지키고자 하며, 신분고하 가리지 않고 바른 말을 쏟아내는 성격 탓에 주변에 친구가 없는 일명 ‘책벌레 선비’.
​처음으로 친구가 된 연우진에게도 독설을 서슴지 않으며 남녀 관계보다 더 진한(?)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현재 강기영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OCN 주말드라마 ‘터널’에서 허당끼와 실력을 동시에 갖춘 강력계 형사로,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영화 ‘아빠는 딸’에서는 재고처리반의 브레인으로 출연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7일의 왕비’ 출연 소식까지 알리며 그야말로 ‘열일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강기영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바다.

​강기영을 비롯해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고보결, 황찬성, 장현성, 도지원, 손은서, 김기천, 박시은, 백승환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KBS2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추리의 여왕' 후속으로 오는 6월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