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시키며 대세 아이돌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빅스(VIXX)가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빅스(VIXX)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의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전석 매진됐다고 전했다.
 
빅스 콘서트 포스터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빅스 콘서트 포스터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는 빅스(VIXX)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 콘서트는 완성도 높은 앨범 출시와 특별 전시회 개최에 앞서 대대적인 컴백을 알리는 ‘빅스 V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또한 이번 공연 타이틀이 ‘백일몽’인 만큼 빅스(VIXX)는 자신들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파격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빅스(VIXX)는 지난해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을 통해 독창적 콘셉트부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독보적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고 극찬 받았다. 이번 공연은 빅스(VIXX)가 지난 5년간 갈고닦은 실력과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빅스(VIXX)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또한 빅스(VIXX)는 5주년 컴백을 위해 현재 앨범 작업 및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