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라라, ‘도봉순’ 카메오 출격 확정…‘특급미녀 치과위생사 변신’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클라라가 ‘힘쎈여자 도봉순’ 최종회에 라스트카메오로 출격한다.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앞서 핵웃음 하드캐리 카메오로 김원효, 윤상현, 권혁수가 활약한 데 이어 최종회 카메오로 클라라의 등장을 예고했다. 
첫 회부터 봉순에게 얻어맞아 치아를 상실하고 틀니 신세를 진채 매회 두부만 먹어가며 안쓰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시켰던 백탁파 김광복(김원해 역)의 이런 현실을 마지막회에 클라라가 미녀 치과 위생사로 특별출연하여  마지막까지 코믹 기조 유지하며 김광복의 치아관련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클라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클라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특급미녀 치과위생사 클라라와 틀니 낀 하드캐리 용역깡패 김원해의 케미가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시청 자들의 많은 사랑속에서 방영되어 왔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중요한 마지막회에 짧은 한씬 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텔링상 절대적 특급미모와 연기력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연출진의 특별 출연 요청이 있었음에,  
이형민 감독 과의 인연도 있고 평소 이형민 감독의 작품을 즐겨본다는 클라라는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작품이었음에 바쁜 스케줄속에 출국일정까지 조정하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한다.
 
심혜진, 유재명부터 백탁파 임원희와 김민교, 오돌뼈-김광복 하드캐리 1인 2역 김원해, 공비서 역 전석호, 신스틸러들의 맹활약과 더불어, 기상천외한 카메오들의 출연으로 숱한 화제를 모으며 TV 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 쟁쟁한 드라마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힘쎈여자 도봉순’의 깨알 같은 재미는 종영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멍뭉커플’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힘쎈여자 도봉순’ 최종회는 15일 토요일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