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언니는 살아있다’ 씨스타(SISTAR) 다솜, “아이돌 연기자에 대한 선입견 깨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씨스타(SISTAR) 다솜(김다솜)이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13일 목동 SBS에서 진행된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발표회에서는 김다솜에게 작품에 임하는 포부와 목표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그는 아이돌 연기자들에 대한 선입견을 누그러뜨리고 싶다고 말했다.
 
씨스타(SISTAR) 다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스타(SISTAR) 다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응답하라 시리즈’의 에이핑크(APINK) 정은지, 걸스데이(Girl’s Day) 혜리 같은 경우도 있지만 실제로 아이돌 출신 연기자에 대한 반감은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잘 몰랐는데 실제로 보니 잘한다는 말만 들어도 좋겠다고 말해 이목이 모이게 했다.
 
또한 드라마의 약 6개월 정도로 길기에 이 기간 동안 잘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해 그의 맹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한편, SBS ‘언니는 살아있다’는 15일 1, 2회 연속 방송으로 대장정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